HOME      알림 & 정보      보도기사

보도기사

뉴시스_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, 할랄인증 등 지원사업 신청 기업 모집
작성자 : 관리자(halal@world-expo.co.kr)   작성일 : 17.09.15   조회수 : 14339

[출처]뉴시스_원문바로가기

 

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, 할랄인증 등 지원사업 신청 기업 모집

 

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은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할랄인증 및 해외시장 개척지원 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.

이번 사업은 경북지역에 본사나 사업장을 둔 바이오기업을 대상으로 신규 할랄인증, 인증 연장, 할랄인증 사전 컨설팅, 해외 전시 박람회 참가, 수출용 시제품 개발 및 제작, 수출용 제품 디자인 개선 등의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.

신청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다. 신청방법은 연구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 및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.

지원 기업 선정은 매출 실적, 신규고용 등 정량평가 30%, 지원 필요성, 수출 준비도, 지원 효과 등 정성평가 70%를 합산한 결과 점수가 높은 기업의 순으로 이뤄진다.

연구원은 공정한 평가로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기업을 선정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. 또 지역 바이오기업 해외 시장개척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.

자세한 사항은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연구원 사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.

 

박준 기자

이전글 일간스포츠_국비지원, 할랄푸드(HALAL FOOD) 인증 실무교육 진행
다음글 약업신문_메가바이오숲, ‘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업'(GMP) 인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