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 Service

고객센터

HOME      고객센터      할랄레스토랑 찾기

할랄레스토랑 찾기

타지팰리스(Taj palace)
작성자 : 관리자 (halal@world-expo.co.kr)   작성일 : 17.01.15   조회수 : 226   첨부파일 : 타지팰리스.jpg
 
     
    
 
 
 
 

이태원 맛집, 인도 커리, 커리 부페, 할랄 식당 :: 타지팰리스(Taj palace)

 
2017.01.08. 23:41 
 
 
 



 
 
 
 
 
 
 
50m
NAVER
지도 데이터
?
? NAVER Corp. /OpenStreetMap
 
타지펠리스
서울특별시 용산구 우사단로 39


저는 몰랐지만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!
내부도 넓고 깨끗하고~~
애기가 있어서 좀 걱정했는데 시간이 시간인지라 손님도 없어서 다행이였어요!!

사진에서 보이는 저기서 커리를 맘껏 먹을 수 있는 곳이지만..저희는 늦어서 단품으로 주문했어용..9시쯤 도착했는데 정리하고 계시더라구요..아쉽아쉽...

메뉴가 엄청 많죠.....??!!
고민고민끝에...
양고기 커리.. 치킨 커리...
탄두리 새우와 난, 밥을 시켰습니다!!
(메뉴명은 너무 어려워서 못외웠어용><)

여기 신기한게 정말 인도분들이!!
운영하시더라구요!
멋진 복장을 입고 계신분이 물도 멋지게 따라주시고 히히 고급 레스토랑 온 느낌...

사장님처럼 보이는 분은 한국말을 정말 잘하세요!! 발음도 정확하고...!! 최소 3개 국어이실텐데 멋져보였어요.....!!!
울 조카 보시면서 4살짜리 아들이 있으신데 엄청 힘드시다며....애기는 뱃 속에 있을때가 제일 예쁘다는 명언을 남기셨죠...ㅋㄷㅋㄷ

아내분이 한국인이셔서 말씀을 더 잘하시는 듯해요 인도인과 한국인 혼혈이면 애기가 얼마나 예쁠까요ㅜㅜ...!!!

양고기 커리
치킨 커리

캬~ 먹음직스러워보이죠?
양이 조금 적어보이지만
성인 남자2, 여자2 나름 배부르게
잘 먹었답니다~~

저는 사실 커리 맛을 잘 모르지만
오빠들은 여기 커리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
커리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짜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맛있었어요! 양고기 커리는 약간 매콤한 맛이였구요!

저는 치킨 커리가 조금 더 맛있었고
난은 그냥 먹어도 넘 맛있었어요!

여기 라씨도 맛있으니 꼭 같이 시켜드세용!!!!!




그리하여....
초토화된 식탁....

캬.... 따로 말안해도...
맛있다는 거 아시겠죠???

이렇게해서 가격은 63,800원!
쪼~금 쎈 편인 것 같기도..하고...?

커리는 정말 맛있으니!
부페로 이용하시는걸 적극추천합니다!!
저도 다음에는 부페로 갈꺼예용ㅜ흑


부페가격은 1인 18500원이고
금요일 저녁, 주말과 공휴일에만
운영한다고 하네요
늦은시간에 방문하시려면
꼭 전화해보고 가세용~~

 

이전글 이태원 데이트맛집 : 할랄식당 사바로 SAVARO
다음글 이태원 할랄식당 소개_종합